분회활동

공지사항 > 분회활동 > 홈

공지사항
대구대분회 공지사항입니다.

공지사항

개강 인사드립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대구대분회 작성일21-03-04 10:30 조회5,967회 댓글0건

본문

대구대분회 조합원 여러분, 안녕하십니까?
2021학년도 1학기는 예년과 달리 대면 수업이 활성화되었습니다. 학생들이 북적이는 캠퍼스가 낯설면서도 반갑습니다. 여전히 COVID-19 정국으로 어수선합니다. 조합원 선생님들께서도 건강에 각별히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.

조합원 선생님들을 만나 많은 고견을 듣고 싶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음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. 올 한 해는 조합원 선생님들의 고견과 고충에 더욱 귀 기울이겠습니다.

 

우리 분회는 조합원 선생님들의 권리를 신장하고, 고충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방학 중 노사협의회 등의 자리에서 조합원 선생님들의 목소리를 대변했으며 강의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화상카메라, 마이크 등의 기자재를 조합원 선생님들께 지원했습니다.

개강 전, 효율적 수업을 위해 조합원 선생님들의 수강 과목을 모니터링 한 후 강의 수강 인원에 따른 강의실 배정, 인원 배정 등을 교무처와 성산교양대학 측에 요구했습니다. 그 결과 수강 인원에 따른 강의실 배정이 새로이 진행되었고, 수강 인원 편중을 해소하기 위한 수강 지도를 골자로 한 공문이 각 단과대학에 발송되었습니다.

 

지금까지 보내주신 성원과 격려에 보답하겠습니다.
조합원 선생님들의 권리 신장을 위해 대학 본부에 목소리 내겠습니다.
조합원 선생님들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듣겠습니다. 고충과 불편은 언제든 편히 말씀해주십시오.

 

한국비정규교수노동조합 대구대분회
Tel. 053)850-5768
E-Mail. dgube@naver.com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